24 0 0 1 0 0 2개월전 0

馬 밟고 썼니? 타고 썼니?

23년 전, 우리 가족은 파주 O O 부대로 전출가게 되었습니다. 그 부대교회 사명은 "남북공동으로 비무장지대 지뢰밭, 평화적으로 철수!!" 기억이 가물가물 하지만, 2002 월드컵경기 전후가 아닌가 생각됩니다.(중간생략) 2005년도에 어렵게 신학을 처음 시작할 때, 어느 교수님께서 "자신의 향후 10년간의 사역 계획을 작성해 제출하라"고 하셨습니다. 시간을 거의 주지 않으셨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교수님의 의도는, 사명이 분명한 사람들은 주저 없이 계획을 빠르게 작성할 수 있을 것이라는 점을 시험해 보고 싶으셨던 것 같습니다. 저는 망설임 없이 글을 써 내려갔습니다. 마치 커닝페이퍼를 옆에 두고 적는 것처럼 자연스럽게 말이죠. 그 내용이 바로 다음과 같습니다. 그러나 저는 졸업하지는 못했습..
23년 전, 우리 가족은 파주 O O 부대로 전출가게 되었습니다. 그 부대교회 사명은 "남북공동으로 비무장지대 지뢰밭, 평화적으로 철수!!" 기억이 가물가물 하지만, 2002 월드컵경기 전후가 아닌가 생각됩니다.(중간생략)

2005년도에 어렵게 신학을 처음 시작할 때, 어느 교수님께서 "자신의 향후 10년간의 사역 계획을 작성해 제출하라"고 하셨습니다. 시간을 거의 주지 않으셨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교수님의 의도는, 사명이 분명한 사람들은 주저 없이 계획을 빠르게 작성할 수 있을 것이라는 점을 시험해 보고 싶으셨던 것 같습니다.

저는 망설임 없이 글을 써 내려갔습니다. 마치 커닝페이퍼를 옆에 두고 적는 것처럼 자연스럽게 말이죠. 그 내용이 바로 다음과 같습니다.

그러나 저는 졸업하지는 못했습니다. 두번째 신학의 문도 그리 되었습니다.

1. 장래 10년 사역계획(2005년 기록)- 첫 번째 신학의 문

“육로, 경의선을 통한 우리나라와 북한의 연결…. 중국에서 세계~ 예루살렘까지….”
북한의 복음화를 위해 육로를 통한 도로가 먼저 개통이 되어야 하고 경의선 철도연결이 먼저 연결이 되어야 함을 아주 오래전부터 기도해 온 바이다.
(중간생략)
이 책에서 말하는 『九美好』 작가 K.미호는

세상에서 악과 싸우는 실존적인 인물이면서 보이지 않는 세계, 믿음으로 기도하는 성도의 상징입니다. 여자로 표현한 것은, 헬라어로 교회는 여성성이고 우리는 모두 거룩한 신부가 돼 가는 과정이기에, 그렇게 표현했을 뿐입니다.

즉 구미호는 남녀노소 불문하고…, 당신이 될 수도 있습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